나는 북한에서 한국인들은 자원도 없는 악조건 속에서 그것도 북한의 항시적인 도발 속에서 저렇게 빨리 발전된 나라를 세운 국민이니 응당 정치적 각성도 높고, 애국심과 단결력 또한 강할 것이라고 생각했다.
그러나 현실은 실망이 크다. 명백히 말하건대 앞으로 북한이 따라 배워야 할 것은 오직 이승만, 박정희 대통령의 업적 뿐이다.
현재 국민들의 정치적 인식 정도는 매우 낮고 애국심과 단결력 따위는 거의 없다. 나를 비난할 분들도 있겠지만 자유에 맡긴다.
미안하지만 한국 국민들은 바람 따라 흔들리는 갈대나 모래알 같다. 특히 애국자와 반역자를 구분 못하는 어리석은 국민이다.
첫째로; 그래서 한국인들은 북한 간첩에게 속아서, 자신들을 공산독재에서 구원해준 이승만 초대 대통령을 쫓아낸 부끄러운 국민이다.
둘째; 좌파들에게 속아서 자신들을 가난에서 구제해주고 국가 발전의 기틀을 세워준 박정희대통령을 반대하여 그렇게도 많은 폭동과 데모를 하다가 결국은 그 가족 전부를 매장시킨 매정한 국민이다.
셋째; 그것도 모자라 종북 분자들의 선전에 휘말려 보수대통령을 탄핵, 구속하고 대한민국에 공산독재의 총독부를 세운 한심한 국민이다.
국민이 뽑은 국회의원과 교육감, 지방 단체장들 중에서 종북 친중이 아닌 자가 누군가?
이게 과연 정치적 안목과 애국심이 있는 국민인가?
지금 이 순간도
윤석열 바람이 불면 "와-" 하고 따라가고.
또 황교안 바람이 불면 "와-" 하고 따라가고.
최재형 바람이 불면 "와-" 하고 따라가고..
하다못해 철없는 이준석 바람까지 따라가며 "부화뇌동"하는 국민이다.
결국 한국인들은 하늘이 내려준 인복은 다 차버리고 마지막엔 쓰레기들만 끌어안고 지도자가 없다고 한탄만 한다.
자업자득이다.
솔직히 저들 중에 대한민국을 맡길 자가 누군가? 바보 국민이 바보대통령을 만든다.
김, 노, 문이 나라를 어떻게 개판으로 만들었는가?
제발 인간의 얼굴이나 종교나 언변술이나 공짜놀음에 속지 말고 애국하는 심정으로 올바른 정치적 안목들을 좀 키우라.
다시 말하지만 역적들에게 “부화뇌동”하여 자신들을 살려준 대통령들은 모두 내쫓고, 죽이고, 나중에는 정권까지 넘긴 국민, 당신들 중 누구라 할 것 없이 더러운 정치 야망꾼들을 빨아대며 애국자인 척 하지말고 정신들을 좀 차리라.
반드시 필독후 수십명으로 퍼날라야 계몽 운동이 됩니다.
제가 늘 언급 해 왔던 내용과 흡사하여 글 올렸습니다
작금 정치돌아가는 현실을 그렇게 파악하지 못하는지요?
정의와 진실을 묻고 나아가 대한민국 두부녀대통령을 묻고 가자는것 외엔 딱히 보이는게 없습니다.
박근혜대통령 명예회복. 권좌복귀가 무너진법치와 자유민주주의수호를 수호하는 유일한 길입니다
국민대봉기로 대한민국 정의와 진실을 바로세우고 다시 어게인해야 합니다
#대한민국박대모임예규중앙회장 #경상북도 #불법탄사기탄핵원천무효 #박근혜대통령복귀 #김천시 #상주시 #구미시 #선산읍 #무을면 #옥성면 #도개면 #박근혜대통령명예회복
#박근혜대통령원상복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