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동성로에서 열린 ‘애국집회’에서...시가행진중 ...대구시청앞에서...순식간 폴리스라인이 뚫히면서...애국국민들은 ‘권영진 배산자 나오라’ 권영진은 배신자다.
이는 권영진 대구시장이 서문시장화재발생 당시...당적도 옮기지않은체...더민당 문재인대표를 극진히 접대한데 ..대한 ..애국국민들의 분노다.
권영진 대구시장은 박근혜대통령 서문시장 방문시...코빼기도 안보였다는 것...
이날 피켓에는 ‘서문시장 화재 주범 누군지 다 알고있지요’라는 피켓이 등장하기도 했다. 서눔시장화재에 이어..박정희대통령 생가 화제가 연이어 발생했다.
많은 애국국민들은...그..누군가..고의로 방화했다는 심증을 갖고 있었다.
또 동성로에는...많은 상가들이 비어있었다. 지나가던 대구시민들도...권영진 대구에서 한게 뭐있다고??? 요즘 특검에서 블렉리스트..를..수사한다는데...
대구는 온통..특정가수공연 현수막이 거리에 도배를 하다시피 했다.
박원순서울시장..서울시민들이 노골적으로 불만을 표출하는것과 유사한점이 많다는 것...남대문상가도 빈곳이 눈에 띄게 늘었다.
어떤분은 ‘친이계’는 다 그래요..MB가 부정한 방법으로..재산을 늘렸다는건..전국민들이 다..잘알고 있는 사실이고, 이상득전의원은 현재...실형을 받고 이있다는 것이 그 이유다.
더구나 문재인,박지원,이명박,김무성..이들이..종편 합세해서...아무런 죄도 없는 박근혜대통령을 탄핵시켰다는 것이다.
시가행진 도중..국채보상공원을 지나갔는데...
대구는 보수의 성지이다. 젊은이들이...애국집회에 대해...달갑지않는 시선으로 볼때마다...너희들이 주장하는 ‘위안부’ 이는...나라가 없고, 그 수난으로 우리나라 여성들이 수난을 당한 것이 사실인데...
국가안보를 위협하는 ‘종북좌파’ 정치인들로 하여금...젊은청소년들의 애국심마져...앗아가버린 이 엄청난 일이...이...대한민국에서...정치지도자들에 의해 자행되고 있다는 사실이...
애국국민들을 ‘들불처럼’ 타오르게 했다.
국가와 국민보다...자신들의 권력과 부가 더 중요하다는...이런 파렴치한 정치지도자들로 인해...선량 국민들이 ‘신음’하고 있는 것이다.
거기엔..헌법의 가치를 지키고..법으로서..국가권위를 지켜야할 사법부마져..편파적인 영장남발이..더욱 애국국민들을 분노케 한다.
급기야 대구시청 직원들과 경찰들이 ‘애국국민’들의 진입을 막았으나...그 과정을 지켜보는 대구시민들의 표정은 착잡했다.
시민을 위한 봉사와 헌신이 아닌....지들만의 권력을 위한 잔치를 하고 있다는 것...특히..유승민의원은 광조5조3천억원 주면서...과연 대구시민들을 위해 무엇을 했는가?
당정협의 실컨 해놓으면..상황께..쪼르륵 일러바쳐...대구발전을 무산시킨 장본인이다.
어떤 스님께서는 ‘유승민’ 욕할 것 하나도 없다. 당신들이 유승민을 선택하지 않았는가? 즉..유승민을 선택한 대구시민들도..공동의 책임이 있다는 것이다.
이들은 권력을 사유화시켜...국민이 아닌 권력을 위한 권력으로...대한민국 경제마져..말아먹으면서...요설을 지금도 늘어놓고 있다는 사실이 경악스러울 따름이다.